[오늘의 운세] 2018년 1월4일(음력 11월18일 병신일)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8-01-04 07:32:01

▶ 쥐띠
활발한 활동으로 여유를 갖지 못하는구나. 좀 더 시간과 관심을 가지며 자녀 부탁에 응하라. 탈선할까 걱정된다. 건강한 가정이 사업에도 힘을 준다. 돼지, 개, 쥐띠 자녀에게 많은 관심이 필요하다.
▶ 소띠
경쟁자는 멀리 있는 것이 아니다. 총명한 지혜로 업자와 교제함이 좋을 듯. 부흥하고 발전하는 지혜가 트이는 오늘은 행운의 날이다. 도움 줄 자가 서, 북 간에 있구나. 흰색과 남색이 오늘을 기분 좋게 한다. 건강을 체크할 것.
▶ 범띠
처음 시작은 좋으나 마무리가 되지 않아 복잡하게 얽힌 일이 많구나. 현재는 모든 것을 자신 있게 나타내려 하지만, 타인을 무시하는 마음가짐은 먼 훗날 번민으로 연결되기 쉬우니 깨끗한 처신이 요구된다. 오늘은 음주 운전 조심.
▶토끼띠
새로운 포부와 희망을 품고 힘껏 나아갈 때 뜻대로 일이 성사할 운. 경쟁자가 많다고 짜증 내지 말고, 어떻게 경쟁 사회에서 이겨나가야 하는지를 먼저 생각해야 할 때다. 10, 11, 12월생 검은색 옷을 입고 자신감을 나타내라.
▶용띠
지금은 힘들지만, 미래와 결과는 매우 길하니 희망을 버리지 말라. 어둠이 있으면 반드시 밝음이 있는 법. 7, 8, 9월생은 붉은색과 밤색 옷을 입고 힘을 내라. 멋지게 원하는 바 추진될 것이다. 단, 3, 5, 7월생을 피할 것.
▶뱀띠
허황한 욕심을 부리기보다 노력하는 것이 성공의 열쇠다. 남을 먼저 생각할 줄 아는 마음이 복을 부른다. 그러나 당신이 여자라면 주의할 것이 많을 듯. 유혹의 손길을 뿌리치고 최선임을 알아야 할 때다. 북쪽은 삼가라.
▶말띠
갈 길이 아직 멀리 있으니 더욱 분발해야 할 듯. 신념을 굽히지 말고 맡은 임무를 다할 때 뜻한 바를 성취할 수 있겠다. 미운 사람 떡 하나 더 준다지 않던가. 미운 정 버리고 살라. 1, 2, 3월생 푸른색이 당신의 색임을 알아야 할 때.
▶양띠
고집대로 일 처리하지 말라. 내일을 위해 한 발짝 뒤로 물러섬이 좋을 듯. 외출할 때 차를 몰고 나가지 않는 것이 좋겠다. 만취할 일이 있을 듯. 남쪽에서 기다리는 사람 나타날 수 있으니 적극적인 태도가 요구됨.
▶원숭이띠
쥐구멍에도 볕 들 날이 있다던가. 생각지도 않던 기쁜 소식이 올 듯. 모든 사물에 시야를 넓혀 활동하는 것이 좋겠다. 북쪽 사람이 도움의 손길을 주니 한층 활발히 움직이라. 지난 일로 가정불화를 만들지 말 것.
▶ 닭띠
함정이 너무 많아 신중한 태도를 가져야 할 때. 공든 탑이 무너질까 두렵다. 잘 알지도 못하는 연인 따라 여행하다 큰코다칠까 염려된다. 오랜만에 외출로 즐거움을 만끽하고, 고궁이라도 걸으며 가족과 함께 보냄이 어떨지.
▶ 개띠
마음이 들떠 불필요한 계획을 진행하다 모든 일을 망칠 수 있다. 제 마음을 스스로 다스릴 줄 알아야 할 때다. 1, 4, 9월생은 금전 관계로 구설 조심. 노란색을 좋아하지 말라. 하던 일이 중단할 수 있다.
▶ 돼지띠
마음의 변화가 생겨 일이 풀리지 않을 수도 있으니 슬기롭게 다스림이 좋겠다. 자기 자신은 자신만이 움직이니 여행이라도 하면서 마음을 달래고 자중하라 그것이 실패를 피해 가는 지름길이다. 애정은 마음을 정하지 못하는 상태.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대리운전700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