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18년 1월7일(음력 11월21일 기해일)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8-01-07 07:34:25

▶쥐띠
진행 중인 일에 경쟁자가 많으니 혼자만의 이권만을 생각하기보다는 상대와 화합해 서로 손해를 최소화하는 것이 상책이다. 채무 관계로 복잡해질 수 있으니 금전 관리에 만전을 기하라. 와인색으로 단장함이 어떨지.
▶소띠
우연한 만남이 인연이 되고, 만남이 지속할수록 갈등이 심해질 수다. 배필이 아니면 빨리 포기하는 것이 좋다. 2, 8, 12월생 애정에 신경 쓰다 보니 현재 사업도 불안전하구나. 늦은 밤 귀가는 삼가라.
▶범띠
자신의분수를 잊을 수 있으니 주의하라. 현실보다는 미래를 보는 안목으로 일을 추진할 때다. ㅂ, ㅈ, ㅇ 성씨 자식을 미워하지 말라. 그로 인해 맺어진 인연이 복을 주는 격이며, 가정과 사업에만 열중함이 좋을 듯.
▶토끼띠
지난 것을 반성하고 원인을 분석해 수정한다면 차츰 발전하는 운세다. 남의 일에 지나치게 간섭하지 말고 자기 일에만 열중하라. 내 것이 아니면 쳐다보지도 말고, 욕심내지도 말라. 문서 관계로 머리 아픈 일 생길 수.
▶용띠
주위 사람들을 적대시하지 말고 유대 관계에 힘쓰라. 얽힌 일에 해결 실마리가 보이다 비밀이 탄로 날 듯. 서북쪽에 있는 사람을 믿는 것은 시기상조. 1, 4, 9월생 자식 건강 관리를 철저히 하라.
▶뱀띠
벼가 익을수록 고개를 숙이듯 자신의 지위가 높아질수록 겸손한 자세로 주위 사람에게 베풀면 더욱 큰 득이 있겠다. ㄱ, ㅈ, ㅂ 성씨는 금전 관리에 신경 쓰라. 행운과 불행은 마음에서 오는 것이니 웃음 짓는 것을 잊지 말라.
▶말띠
겉으로는 강해 보이지만, 속마음은 여려 손해 보고도 말 못 하고 당하기만 하는구나. 홀로 애타는 마음, 하늘이나 알뿐이다. 친구 따라 강남 가는 격. 함께 시작한 일 속만 태우는 심정, 그 누가 알까.
▶양띠
헛된 망상과 과욕이 곤경에 처하게 될 듯. 최선을 다하는 것만이 액운을 막는 길이다. 모든 일을 순리대로 행하면 서서히 운이 올 수다. 지나친 투기는 삼가고 아내에게 더 많이 관심을 가지라. 일찍 귀가해 가족과 함께함이 어떨지.
▶원숭이띠
혼자서는 무엇인지 부족한 상태이니 자존심을 꺾고 상대에게 도움을 청하라. 성실하니 좋은 성과가 있을 듯. 쌍방의 가격 절충에 신경 쓰라. 작전이 끝났으니 최선을 다해 납품하라. 욕심을 버릴 것.
▶ 닭띠
답답했던 일이 순조롭게 풀리겠다. 열심히 노력해야 하는 시기다. 마음속에 두고 있던 기발한 아이디어를 동원해 최선을 다하라. 1, 2, 12월생 짜증 나는 일이 많겠으나 점차 기분 전환하니 푸른색 계열 옷을 입을 것.
▶ 개띠
일에 두서가 없으니 고달프기만 하다. 언제나 조리 있게 풀어나가라. 뜻이 높고, 정도가 지나치면 온갖 엉뚱한 일이 생기게 마련이다. 생각으로는 하늘을 나는 새도 떨어뜨릴 수 있지만, 지나치게 욕심을 부리는 것은 금물이다.
▶ 돼지띠
매사에 조심할 때다. 먼 길 여행은 삼가고 근신하라. 인정에 끌려 난처한 지경에 처할 수 있다. 투자하는 만큼 이익도 크고 기분이 상쾌해지는구나. 2, 8, 12월생 애정으로 갈등이 있을 듯. 마음의 안정이 요구된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대리운전700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